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더 킬러'·'마에스트로 번스타인', CGV 단독 개봉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이하늘 기자]
영화 '더 킬러' 포스터. /사진제공=넷플릭스

영화 '더 킬러' 포스터.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더 킬러'(감독 데이비드 핀처)와 '마에스트로 번스타인'(감독 브래들리 쿠퍼)을 CGV에서 극장 단독 개봉한다.

지난 2021년부터 CGV와 넷플릭스는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영화를 극장에 선보이고 있다. 2021년 '승리호'를 비롯해 한국영화 7편을 모아 특별전을 진행했고, 하반기에는 '돈 룩 업', '파워 오브 도그' 등 외화 6편을 개봉했다. 2022년에는 '바르도, 약간의 진실을 섞은 거짓된 연대기', '기예르모 델토로의 피노키오', '화이트 노이즈’ 등 화제작이 극장 개봉하기도 했다.

오는 25일 '더 킬러'가 개봉한다. 영화는 마이클 패스벤더 주연의 액션 누아르 스릴러로 제80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번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이콘 부문을 통해 아시아에서 최초로 상영되기도 했다.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토리 전개와 감각적 연출, 냉혈한 킬러 역을 맡은 마이클 패스벤더의 강렬한 연기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포스터. /사진제공=넷플릭스

영화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포스터. /사진제공=넷플릭스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과 주연을 맡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오는 12월 6일에 만날 수 있다. 지휘자이자 작곡가인 레너드 번스타인과 그의 아내 펠리시아 몬테알레그레 콘 번스타인의 인연과 사랑을 보여준다. 브래들리 쿠퍼가 '스타 이즈 본'에 이어 두 번째로 연출한 영화로 아름다운 음악과 스토리가 2시간가량의 러닝타임 동안 펼쳐진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CGV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관객이 365일 언제나 극장을 찾는 재미를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영화의 감동을 오롯이 느끼는 특별한 시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각 영화의 개봉일에 맞춰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