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목 너무 아파"…'활동 중단' 김채원, 핼쑥한 얼굴 '짠한 고백'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르세라핌 김채원이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을 알린 가운데, 컨디션 난조 상태를 고백한 근황 영상이 재조명돼 팬들의 응원을 더하고 있다.

김채원이 최근 A형 독감 치료 후 컨디션을 회복하던 중 어지러움 증세가 이어져 추가로 병원을 방문, 당분간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은 소식이 지난 16일 소속사 쏘스뮤직을 통해 전해졌다.

이에 따라 김채원은 이날 예정된 사전 녹화 스케줄을 포함한 일정에 불참하게 되었으며, 르세라핌은 김채원을 제외한 4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이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면서 최근 김채원이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린 브이로그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영상에서 김채원은 화장기 없는 핼쑥한 얼굴로 "사실은 제가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걱정이다. 나고야 공연 첫날 끝나고 목이 너무 아프더라. 목 컨디션도 안 좋았고, 둘째날 공연 때 잘 하고 싶어서 엄청 목에 좋은 건 다했다. 그래도 나고야 둘째날 공연도 잘 한 것 같아서 다행이다"고 고백했다.

이어진 영상에서 김채원은 급격히 작은 목소리로 속삭이듯 말했다. 이때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은 파스타 먹으면서 즐겁게 자막 달고 있어요. 오디오 문제 없음. 갑자기 목을 아끼기 위해 속삭여 봤어요'라는 자막을 달아 목 컨디션을 의식한 듯한 모습으로 안쓰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빠른 건강 회복 응원할게요" "컨디션이 안 좋았구나 아프지마요" "잘 회복하고 돌아와요" "건강이 우선이니까 아프지 말고 회복에 집중하자" "많이 피곤해 보이네요" "푹 쉬고 잘 먹고 건강 관리 잘 하길" 등 응원의 목소리를 전하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이달 27일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