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프리카TV 제공, 아카소 에이지 팬미팅 |
일본 배우 '아카소 에이지'가 한국 첫 팬 미팅을 펼친다.
오는 22일(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는 '2023 아카소 에이지 팬미팅이 펼쳐진다.
이번에 진행되는 팬미팅은 일본 배우 '아카소 에이지'의 한국 첫 팬미팅으로, 아카소 에이지는 작품 홍보차가 아닌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내한했다. 팬미팅은 온-오프라인으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되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 팬들도 쉽게 참여해, 채팅을 통해 소통하는 특별한 기회도 경험할 수 있다.
아카소 에이지는 2015년 일본 TBS 드라마 '오모테산도 고교 합창부!'로 데뷔했으며 영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드라마 '슈퍼 리치', '히루', '이쪽을 봐줘 무카이 군'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인기 배우다.
한편, 해당 팬미팅의 생중계는 아프리카TV가 담당한다.
아프리카TV 유료 생중계 서비스(Pay-Per-View, PPV)인 '링크 프로젝트'는 유저가 원하는 콘텐츠를 하나의 상품으로 구매해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유료 생중계 서비스다.
온라인 팬미팅은 오는 22일(일) 오후 1시부터 '아프리카TV AF엔터 공식 방송국'을 통해 진행되며,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티켓은 오는 22일(일) 팬미팅 종료 직전까지 '링크프로젝트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검색창에 '아카소' 또는 '아카소 에이지'를 검색하면 팬미팅 관련 정보를 확인하고 온라인 관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