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한국은 스포티비 나우' EASL, 2023-24 방송 및 스트리밍 파트너[공식발표]

OSEN
원문보기

[OSEN=강필주 기자] 동아시아 슈퍼리그(EASL)가 각 지역의 방송 및 스트리밍 파트너들과 중계권 계약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팬들은 전세계 각지에서 EASL 2023-24시즌 경기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EASL 2023-24시즌 조별 예선 경기는 11일부터 2024년 2월 7일까지 열린다. 조별 예선전은 각 경기장 현지 시간으로 오후 7시에 시작된다.

조별 예선 후 각 조 1, 2위가 진출해 우승을 가리는 ‘파이널 포’는 2024년 3월 8일과 3월 10일 진행된다. 파이널 포 장소와 경기 시간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EASL이 발표한 2023-24시즌 방송 및 스트리밍 파트너는 다음과 같다.

▲대한민국

스포티비의 OTT 서비스인 스포티비 나우에서 전 경기 독점 중계한다.

▲일본


OTT 플랫폼인 유넥스트(U-NEXT)는 EASL의 일본내 독점 중계권을 갖는다.

▲필리핀

유료 TV 방송사인 시그널(Cignal)이 필리핀 내 EASL의 주요 미디어 권리 파트너다. 시그널은 TV 채널인 원스포츠와 원스포츠+ 그리고 스트리밍 플랫폼 필리피나스 라이브(Pilipinas Live)를 통해 중계를 제공한다.


▲대만

유료 TV 방송사 및 스트리밍 플랫폼인 비디오랜드 (Videoland)에서 EASL 전경기를 독점 중계한다.

▲중국


스트리밍 플랫폼인 후야(Huya), 넷이즈(NetEase)와 즈보8(Zhibo8) 그리고 진안TV를 TV 중계가 이뤄진다.

▲동남아시아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에서는 스포티비의 동남아시아 플랫폼 및 파트너를 통해 중계한다.

▲그 외 지역

이외의 지역에서는 FIBA가 운영하는 스트리밍 서비스인 코트사이드 1891(Courtside 1891) 모든 EASL 경기를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EASL의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에서는 모든 경기 하이라이트를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