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3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메가박스, '극장판 아이돌리쉬 세븐' 응원 상영회 진행

머니투데이 김건우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멀티플렉스 극장 메가박스가 애니메이이션 '아이돌리쉬 세븐'의 첫 극장판 라이브 개봉을 앞두고 특별 프리미어 응원 상영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9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하는 '극장판 아이돌리쉬 세븐: LIVE 4bit BEYOND THE PERiOD'는 최고의 아이돌 그룹의 선두를 다투는 4개 그룹(IDOLiSH7, TRIGGER, Re:vale, ZOOL)소속 16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꿈의 합동 무대를 그린 라이브 콘서트 애니메이션이다. 팬들이 염원해 온 4개 그룹의 꿈의 합동 무대이자 환상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메가박스는 이번 '극장판 아이돌리쉬 세븐' 개봉을 앞두고 오는 14일, 15일 양일간 각각 'DAY 1', 'DAY 2' 파트의 프리미어 선행상영회를 서울, 경기, 인천,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 20개 지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리미어 상영회는 응원, 환호, 박수 등이 가능한 '응원 상영' 형태로 진행돼 관객의 열정적인 응원이 가능하다. 상영 지점과 예매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아이돌리쉬 세븐 첫 극장판 라이브의 메가박스 단독 개봉을 앞두고 응원 상영으로 관객을 먼저 만난다"며 "메가박스는 관객에게 새로운 공간 경험을 선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아이돌리쉬 세븐'과 같은 메가박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콘텐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