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냉철남' 서장훈도 울린 편지…"쾌차하세요" 투병母 응원('미우새')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임영웅이 '미우새'에서 또 한 번 매력을 대방출했다.

8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임영웅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유쾌한 입담부터 진중한 속내까지 모두 공개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11.4%의 수도권 가구 시청률을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13.6%를 기록하며 '임영웅 효과'를 증명했다. 또한 2049 타깃 시청률 역시 3.2%를 기록, 이날 방송된 예능, 드라마, 뉴스를 통틀어 전체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어려웠던 무명 시절을 돌아보며 "무명 시절이어서 수입이 일정하지 않았다. 한 달에 행사로 30만 원 벌면 다행이었다. 갑자기 스케줄이 들어오면 해야 하니까 아르바이트를 고정적으로 하기도 어려웠다"라고 했다.

이어 "그래서 겨울에 군고구마도 팔아보고 음식점 서빙, 공장, 마트, 편의점 아르바이트 등 이것저것 다 해봤다"라고 해 '모벤져스'의 감탄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성공했구나' 느끼는 순간이 언제냐"는 질문에는 "음식점에 가면 시킨 음식보다 서비스가 더 많이 나온다"라고 온몸으로 사랑을 체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장훈은 "웬만하면 이런 얘기를 안 하는데"라며 병상에 있는 자신의 모친에게 영상 편지를 부탁하며 눈물을 보여 모두를 울컥하게 했다. 임영웅은 "여사님, 얼른 쾌차하셔서 꼭 제 콘서트장에 모시고 싶다. 장훈이 형과 같이 콘서트장에서 뵙도록 하겠다. 건강하세요"라며 진심이 담긴 영상 편지를 전했다.

평소 늘 냉철한 모습을 보였던 서장훈이 병상에 있는 어머니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하며 분당 시청률 13.6%로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4. 4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5. 5이정현 소노 활약
    이정현 소노 활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