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성료…누적관객 20만명 기록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원문보기
/밝은누리

/밝은누리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TV조선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가 성료됐다.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지난 5월 서울 공연을 시작, 8월 안양 공연으로 막을 내린 전국투어 성료 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개최된 공연이다. 전국투어는 누적 관객 총 20만여 명을 기록했다.

오랜만에 팬들과 다시 만나게 된 톱7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은 '밤열차'로 활기차게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박지현의 '못난 놈', 박성온의 '황포돛대', 나상도 '남자의 인생',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진해성의 '아담과 이브처럼', 진욱의 '송인',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 그리고 합동무대 '사랑의 트위스트'까지 열창하며 본격적인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이 그 열기를 이어받아 '낭만에 대하여', '정녕', '카사노바' 무대를 선사했고 이어 톱6 멤버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찐이야' 그리고 '미스터트롯2' 진선미 안성훈의 '둥지', 박지현의 '인생아 고마웠다', 진해성의 '숨어 우는 바람 소리' 라이브 무대가 연이어 펼쳐졌다.

'미스터트롯2' 대표 꽃미남 F4 박지현, 최수호, 진욱, 송민준의 '나야 나',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송민준의 '고향으로 가는 배', '애모', 진욱과 송민준의 '어느날 문득', 최수호의 '월하가약', 진욱의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이별편지', 최수호의 '무슨 사랑', 최수호와 진욱의 '보고싶다 내 사랑' 등의 무대를 선사했다.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온 팬들과 포토타임 이벤트를 가진 멤버들은 '고맙소' 무대를 선보였고 이후 앙코르 요청에 다시 무대에 올라 '인생 뭐 있나', '남행열차' 무대를 끝으로 마침표를 찍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4. 4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5. 5이정현 소노 활약
    이정현 소노 활약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