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홀랜드♥젠다야, 방호복 입고 동물 구조소 데이트..모범 커플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톰 홀랜드와 젠다야(젠데이아 콜먼)가 동물 구조소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홀랜드는 6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영국 런던의 동물 구조소에서 여자친구인 젠다야와 방호복을 착용한 채 강아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젠다야가 작은 강아지를 소중하게 안은 모습은 따뜻함을 안긴다.


해당 장소는 1860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런던 동물 구조 단체인 Battersea Dogs & Cats Home이다. MZ세대 대표 커플로 사랑받는 이들은 반려견들과 함께 더욱 사랑스럽고 의미있는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보인다.

'스파이더맨' 영화 촬영장에서 만난 두 사람은 2021년 열애가 확인될 때까지 수년간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다가 2021년 11월 열애를 처음 인정했고 한 달 후 커플 최초로 함께 레드카펫에 등장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여전히 대중에게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을 하는 것은 꺼리고 있다. 홀랜드는 지난 여름 한 팟캐스트에 출연, "나의 (젠다야와의) 관계는 내가 가장 신성하게 여기는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가능한 한 비공개로 유지하려고 최선을 다한다. 우리 둘 다 그것이 우리가 커플로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가장 건강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nyc@osen.co.kr

[사진] 톰 홀랜드 인스타그램,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