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데블스 플랜' 넷플릭스 TV쇼 국내 1위…정종연 PD 해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원문보기
'데블스 플랜'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넷플릭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정종연 PD가 제작한 '데블스 플랜'이 넷플릭스 TV쇼 부문 국내 1위를 달성했다.

'데블스 플랜'은 5일 기준 넷플릭스에서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를 달성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데블스 플랜'은 9월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지난 6일 동안 23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3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한국은 물론 싱가포르에서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일본, 홍콩, 아랍에미리트, 터키, 태국, 말레이시아 등 23개국 TOP 10 리스트에 진입하며 지난 9월 26일 첫 공개 이후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는 중이다.

'데블스 플랜'의 흥행 속도는 지난 3일 5-9화를 공개한 후 화력을 더하고 있다. 현재 출연자들이 하나둘씩 승리로 향하는 피스의 비밀을 알게 되며 서로에게 경계 태세를 보이는 것은 물론, 피스의 정체를 파헤치는 소름 돋는 결말로 9화가 마무리된 상황이다.

'데블스 플랜'은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의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하석진, 조연우, 이혜성, 이시원, 승관, 서유민, 서동주, 박경림, 김동재, 기욤, 궤도, 곽준빈이 출연하며 김태호 PD가 설립한 테오(TEO)와 넷플릭스에서 손잡고 제작한 예능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