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3 °
OSEN 언론사 이미지

‘천박사’ 강동원이 극장 싹쓸이 했다..개봉 5일 연속 1위[공식]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강서정 기자] 유쾌한 캐릭터 플레이, 빈틈없는 캐스팅 라인업,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길 액션까지 전 세대의 취향을 완벽 저격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개봉 첫주 115만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개봉 첫 날 14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뜨거운 화제작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1,173,956명을 동원, 개봉 이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석권했다.

이는 같은 날 개봉한 경쟁작 ‘1947 보스톤’, ‘거미집’을 모두 제친 것으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며 앞으로의 적수 없는 흥행 독주를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좌석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관객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앞으로 계속될 흥행 레이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를 본 관객들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케미와 더불어 짜릿한 액션과 유쾌한 유머까지 선사하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향해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관객들은 “액션도 음악도 시원시원!”, “강동원의 유쾌 상쾌 호쾌한 액션”, “강동원은 역시 큰 스크린으로 보는 게 좋다”, “서사에서 오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올해 본 것 중 제일 재밌다”, “집중해서 보다 보니 순식간에 끝났다”, “복합 장르 영화로 여러 맛이 섞여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캐릭터 보는 재미에 천박사의 액션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등 열띤 반응을 전하고 있다. 이처럼 개봉 이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올 가을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그 열기를 이어갈 것이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9월 27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CJ ENM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