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23살 차이' 디카프리오♥세레티 "스쳐가는 사이 이상..가족 소개"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점점 깊어지는 사이"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가 새 모델 여자친구 비토리아 세레티(25세)와 본격적인 열애에 접어들었다.

데일리메일의 29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디카프리오와 그의 새 모델 여자친구 세레티가 이날 프랑스 파리에서 함께 밤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디카프리오는 나이트클럽 소유주인 리치 아키바가 주최한 파티에 도착하는 동안 파파라치를 피하려고 노력하면서 올 블랙 의상을 선보였다. 세레티는 모델 다운 늘씬한 몸매를 강조하고 시선을 집중시키는 반짝이는 파란색 비닐 미니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움을 뽐냈다. 그녀는 디카프리오보다는 좀 더 공개적인 모습으로 다른 사람들과 함께 도착했다.

두 사람은 따로 입장했지만 그 안에서 핑크빛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보인다.

이번 주 초, 두 사람과 가까운 소식통은 페이지 식스와의 인터뷰에서 두 사람의 로맨스가 해가 갈수록 깊어지고 있다고 귀띔했다. 소식통은 "두 사람은 지난 몇 달간 꽤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는 것을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첫 공개 목격은 지난 8월이었고 그 이후로도 여러 차례 함께 있는 것이 목격된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뜨거워지는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소식통은 두 사람에 대해 "스쳐가는 관계 그 이상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디카프리오와 세레티는 현재 해외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이탈리아 밀라노의 피나코테카 암브로시아나 박물관에서 디카프리오의 어머니인 이르멜린 인덴비르켄과 함께 투어를 했다. 디카프리오와 그의 모친은 굉장히 돈독한 모자관계로 유명하기에 의미가 있다. 디카프리오와 세레티는 또 다음날 밤 파리에서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디카프리오의 새 여자친구인 세레티는 이탈리아 출신으로 세계적인 모델이자 패션 아이콘이다. 유명 디자이너 프란체스카 라자리의 딸이기도 하다. 그는 2012년 엘리트 모델 룩 대회를 통해 14세에 처음 데뷔한 이후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하이패션계 간판 모델인 동시에 샤넬의 뮤즈 등으로 활약했다.


디카프리오는 현재 26세인 모델 겸 배우 카밀라 모로네와 4년 동안 함께한 후 지난 해 8월에 헤어졌다. 세레티가 모로네 이후 가장 진지하게 사귀는 상대라는 것이 중론이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