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라스트 댄스'주인공'쵸비'...정지훈, 이상혁 대신 LOL 결승 선발 미드

OSEN
원문보기
[OSEN=항저우(중국), 김성락 기자]

[OSEN=항저우(중국), 김성락 기자]


[OSEN=고용준 기자] "금메달이 우선이다. 상대의 전략과 선수들의 컨디션을 보고 결정하겠다."(김정균 감독)

사실상의 결승전이라고 불린 중국의 만리장성을 통쾌하게 넘었지만, 김정균 감독은 결코 긴장의 끈을 늦추지 않았다.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마스크를 썼던 '페이커' 이상혁 대신 확실하게 금메달을 걸 수 있는 카드를 선택했다. 아시안게임 e스포츠 종목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피날레의 주인공은 '쵸비' 정지훈이었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29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국 항저우시 궁수구 항저우 e스포츠 센터에서 열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LOL 결승 대만전 엔트리를 발표했다.

김정균 감독은 중국과 준결승 승리 직후 믹스트존 인터뷰서 "일단 4강에서 중국을 꺾어서 정말 기쁘다. 그러나 아직 다 끝난 게 아니기 때문에 금메달을 따기 전까지, 우승하기 전까지는 준비 잘해야 될 것 같다. 방심은 절대 하면 안 된다"면서 "리그에서도 강팀을 꺾은 뒤 다음 리그 때 지는 경우가 한 번씩 있다. 마지막까지 준비 잘하겠다"라고 금메달을 지상과제 달성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바 있다.

덧붙여 김 감독은 "목표는 금메달이기 때문에 외적인 부분은 신경쓰지 않는다. 목표는 무조건 우승, 금메달"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OSEN=항저우(중국), 김성락 기자]

[OSEN=항저우(중국), 김성락 기자]


김정균 감독의 발언대로 대표팀은 29일 대만과 결승전서도 '쵸비' 정지훈을 중심으로 베스트5를 구성했다. 대표팀은 '제우스' 최우제, '카나비' 서진혁, '쵸비' 정지훈, '룰러' 박재혁, '케리아' 류민석으로 라인업을 구성해 결승전에 나선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4. 4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5. 5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