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슈퍼맨' 헨리 카빌 해고한 DCU, 컴백 캐릭터 3인 발표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새로운 DC 스튜디오 사장인 제임스 건(James Gunn)이 자신의 새로운 DC 유니버스(DCU) 영화에 기존 슈퍼히어로 캐릭터 3명이 돌아올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건은 앞서 배우 헨리 카빌을 '슈퍼맨'에서 해고하고 세 번째 '원더 우먼' 속편을 보류하는 등 몇 가지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했던 바다.

건은 27일(현지시간)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존 DCU 캐릭터 3명이 그의 새로운 DC 유니버스에서 계속될 것임을 확인했다.

그는 배우 비올라 데이비스가 아만다 월러 캐릭터가 되고, 배우 존 시나가 피스메이커가 되는 것처럼 DCU에서 배우 숄로 마리두에냐가 블루 비틀 역할을 계속 연기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이미 DC 영화계에 대대적인 변화를 가져왔지만 적어도 세 명의 기존 캐릭터가 돌아오는 것.

아만다 윌러(비올라 데이비스 분)는 영와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블랙 아담', 드라마 '피스메이커'에 등장했고, 피스메이커(존 시나 분)는 HBO 맥스에서 2022년 1월부터 방영된 미국의 슈퍼히어로 드라마 '피스메이커'에 주연으로 활약했다. 이 작품은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스핀오프작이다.


블루 비틀(숄로 마리두에냐 분)은 DC 코믹스의 캐릭터 블루 비틀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의 주인공이다. 지난 8월 미국 극장에서 개봉했다.


그런가하면 DCU에서 앞으로 나아갈 첫 번째 프로젝트는 내년에 Max에서 데뷔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크리처 코만도스'이며, 그 뒤를 이어 배우 데이비드 코렌스웻의 새로운 슈퍼맨이 출격한다. 배우 레이첼 브로스나한이 루이스 레인 역으로 참여하는 '슈퍼맨:레거시'는 2025년 7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건은 이 같은 발표와 함께 "항상 모든 것을 이해하고 싶은 것은 매우 인간적인 욕구이지만 아직 DCU에서 아무것도 본 사람이 없기 때문에 DCU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혼란스러워도 괜찮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nyc@osen.co.kr

[사진] DC스튜디오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각 영화 포스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