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학폭 논란' 황영웅, 6개월 만에 활동 재개 선언 "첫 미니앨범 발표"[전문]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받았던 가수 황영웅이 활동 복귀를 선언했다.

황영웅은 27일 "추석을 맞아 여러분께 선물을 하나 드리려고 한다"라며 "가을의 한복판에 제 첫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황영웅은 MBN 트로트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에서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으나 과거 학교폭력 가해, 전 여자 친구 데이트 폭력 등 각종 의혹이 불거지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후 "자숙의 시간을 가지겠다"라며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에 들어갔다.

6개월간 활동을 중단했던 그는 첫 미니앨범 발매로 가수로 활동을 재개한다. 황영웅은 "추석연휴가 다 지나고 점점 날씨가 쌀쌀해져 가을의 한복판에 이를 때쯤 제 첫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라며 "어렵게 준비한 이 앨범 소식을 여러분께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다"라고 했다.

이어 "기다리신 만큼 실망하지 않을 좋은 노래들로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해달라"며 "이번 추석에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보름달에 소원도 비시면서 소중한 분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다"라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다음은 황영웅 팬카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영웅입니다.

며칠 사이 바람이 차가워진다 싶더니 이제는 짧은 팔을 입기에는 좀 춥게 느껴질 만큼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우리의 큰 명절인 추석도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여러분들께서는 더 길어진 연휴동안 행복한 계획들을 많이 세우고 계신가요? 추석을 맞아서 저도 여러분께 조심스레 선물을 하나 드리려고 합니다.

추석연휴가 다 지나고 점점 날씨가 쌀쌀해져 가을의 한복판에 이를 때쯤 제 첫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어렵게 준비한 이 앨범 소식을 여러분께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기다리신 만큼 실망하지 않을 좋은 노래들로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 이번 추석에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보름달에 소원도 비시면서 소중한 분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즘 일교차가 큽니다.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황영웅 올림.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2. 2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3. 3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4. 4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5. 5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