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나는 솔로’ 16기 상철X영숙, ‘현커’ 안 됐나…목격담 ‘충격’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나는 솔로’ 16기가 끝을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출연진들의 목격담이 들려온다.

사진=뉴시스 제공

사진=뉴시스 제공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는 솔로 스포 최근’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상철과 영자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밖에도 일부 누리꾼이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영수(이하 가명) 영철 상철 영자가 술 마시고 있다”는 게시글을 얹으며 최종 선택에 대한 추측을 얹었다.

현재 ‘나는 솔로’ 16기는 얽히고 설킨 설전 가운데서 혼란스러운 러브라인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그중에서도 영숙과 상철은 서로에게 호감이 있지만 생활 환경 등의 문제로 끝을 알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를 보이는 가운데, 영자와 상철이 랜덤 데이트를 하게 되면서 박진감을 더했다.

27일 방영될 ENA·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한 솔로남이 자신이 호감 있는 솔로녀를 불러낸 뒤, 누구도 예상 못한 말을 쏟아낼 것이라는 예고가 전해지며 누리꾼들의 관심은 더욱 폭증했다. 이 상황을 면밀히 지켜보던 이이경은 “오버예요”라고 냉철하게 지적한다. 데프콘 역시 “무시하는 듯한…”이라며 안타까워하고, 잠시 후 “꼭 사과해주세요”라고 ‘선 모니터 후 사과’를 진지하게 당부한다.

한편, 같은 기수의 16기 옥순은 서양화가로, 대한민국미술대전에서 2회 연속 수상해 28세에 최연소 교수가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4. 4박나래 법적 공방
    박나래 법적 공방
  5. 5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