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휴 잭맨과 이혼'13상 연상 아내, 첫 입장.."정말 감사하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배우 휴 잭맨과 이혼을 발표한 데보라 리 퍼니스가 처음으로 입장을 밝혔다.

휴 잭맨과 결혼 27년 만에 이혼을 앞두고 별거 중인 데보라 리 퍼니스가 라디오를 통해 이혼 발표 후 처음으로 입장을 전했다.

26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데로라 리 퍼니스는 지난 월요일 호주의 한 라디오 진행자의 전화 통화에 응답했다. 그는 퍼니스에게 “실수로 전화를 걸었다. 말도 안 되는 일이다. 실제로 당신에게 전화할 생각은 없었다. 우리는 당신을 사랑하고 건강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퍼니스는 개의치 않고 “정말 감사하다. 당신은 정말 다정하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는 지난 1995년 호주 TV 시리즈 ‘코렐리’ 세트장에서 만난 후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이들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자주 포착됐을 정도로 다정한 부부로 소문나 있었다. 또 지난 5월에는 멧 갈라에 함께 착석해 사진이 찍히기도 했다.

이들은 결혼 후 자연 임신과 시험관 아기 시술 등을 통해 어려움을 겪었으며, 이후 두 자녀를 입양했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결승골
    김민재 결승골
  2. 2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3. 3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4. 4공천 헌금 김경
    공천 헌금 김경
  5. 5형산강 마리나 계류장 운영
    형산강 마리나 계류장 운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