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국내1호 혼전임신 연예인" 선우용녀, 파격적인 '♥'Story('금쪽') [Oh!쎈 포인트]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선우용녀가 파격적인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선우용녀가 출연했다.

올해 78세라는 선우용녀가 출연, 정형돈은 “대한민국 최초 1호라는 기네스 타이틀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안겼다. 대한민국 1호 혼전 임신 연예인이라는 것.

선우용녀는 “남편을 반대했던 부모님, 열살 연상에 8남매 장남이었기 때문”이라 했다. 선우용녀는 “당시 남편이 나오라고 했고, 그 길로 날 호텔로 데려가 약 20일간 호텔에서 지냈다”며 “우리 딸을 거기에서 만들어, 우리 딸 고향이 워커힐 호텔”이라 말해 폭소하게 했다.

선우용녀는 “그때 사회 분위기상 임신하면 끝, 바로 결혼했다 , 연예계에선 나중에 알게됐다”며결혼당시 임신4개월차라고 했다.그러면서 그는 “근데 어느 날 강부자 언니가 얼굴이 예쁘진다고 해, 딸을 임신하면 여자가 예뻐진다고 하더라, 부자 언니가 먼저 딸을 알아챈 것”이라며 파격적인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국민 멘토'로 불리는 정신건강의학과 오은영 박사가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듣고 상담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2. 2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3. 3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박나래 전 매니저 논란
    박나래 전 매니저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