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모리게쉬' 업데이트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넷마블은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얼리액세스 중인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모리게쉬'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마법사 역할의 '모리게쉬'는 늪의 부두술사로 불리는 영웅이다. '페이'와 함께 에우페라 숲을 수호하던 정령이었지만, 숲의 수호자인 페이가 떠나면서 호수에 부정한 기운이 몰려들었고 이에 영향을 받아 부두술사의 몸에서 깨어나게 된 배경을 지니고 있다.

보유 스킬로는 ▲자신의 인형을 선택한 영웅의 모습으로 바꾸는 '영혼 수집' ▲벌레 폭탄을 던져 범위 내 적을 감염시키는 '벌레 폭탄' ▲모리게쉬의 형태를 띤 곤충 떼를 소환해 마법 피해를 주는 '저주 인형' 등이 있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모리게쉬' 업데이트. [사진=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모리게쉬' 업데이트. [사진=넷마블]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등급 신규 스킨 '모리게쉬: 소환된 저주', '뮤리엘: 비행 소녀', 희귀 등급 신규 스킨 '램페이지: 라이콘'을 선보였으며, 자동 구매 시스템, 상점 피처드 기능, 뉴스 기능, 전설 스킨 보이스 등을 추가하며 편의성 개선도 함께 진행됐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최근 북미 지역에서 진행한 콘솔버전 비공개 테스트(CBT)에 약 1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성공적으로 플랫폼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에픽스토어와 스팀에서 얼리액세스 중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각각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5:5로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는 게임이다. 전작인 '파라곤'의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가면서 속도감, 전략적 변수를 대폭 높여 3D TPS MOBA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nylee5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