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은가은, SNS 댄스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TEN차트]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은가은 SNS

은가은 SNS


가수 은가은이 SNS 댄스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9월 18일부터 9월 24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SNS 댄스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은가은이 1위에 올랐다. 은가은은 지난달 19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은가은 한여름의 콘서트 – 은(EUN)밀한 초대'를 개최했다. 또한 올해 6월 29일 '맏내딸'을 발표했다. '맏내딸'은 '미스트롯2 TOP7' 중 가장 맏언니지만 막내 같은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은가은의 매력이 담겨있다.

2위는 홍지윤이 차지했다. 홍지윤은 지난 18일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Jiyun is...)'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새벽차'와 '인생의 향기'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타이틀곡 '새벽차'는 홍지윤의 애절하면서도 절제된 창법과 신예 작가 마른장작924와 최구, 그리고 특색 있는 음악을 추구하는 추가열과의 협업으로 진행된 곡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인생의 향기'는 세월 따라 흐르는 모든 인생의 아름다움을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기반으로 더욱 풍부하게 풀어낸 곡으로, 홍지윤의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이 돋보인다.

3위는 오유진이 가져갔다. 오유진은 2021년 싱글앨범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로 정식 데뷔했다. 트로트 오디션 '트롯전국체전', 걸그룹 오디션 '방과 후 설렘'에 참가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브이로그를 재밌게 찍을 것 같은 남자 가수는?', '브이로그를 재밌게 찍을 것 같은 여자 가수는?', '브이로그를 재밌게 찍을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브이로그를 재밌게 찍을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4. 4김성길 별세
    김성길 별세
  5. 5김민재 첼시 이적
    김민재 첼시 이적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