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금호건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분양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울산도시철도(트램) 1호선 수혜 지역에 들어서는 금호건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가 울산 트램시대 관심 속에서 분양을 진행한다.

(사진=금호건설)

(사진=금호건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단지는 울산시 남구 신정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7층 4개 동, 전용 84㎡A·B·C 타입, 총 402세대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140세대 △84㎡B 128세대 △84㎡C 134세대이다.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며, 정당계약은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단지는 봉월사거리 인근에 있어 봉월로, 삼산로, 수암로 등이 만나는 공업탑 로터리를 통해 울산 시내, 외곽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등 각종 산업단지로의 이동 또한 용이하다.

△울산중앙초 △신정초 △월평중 △학성중 △울산공고 △울산서여중 △울산여고 △학성고 △신정고 △울산여고 등 울산 명문학군이 단지 변경 1km 이내에 있으며, 문수로 일대 학원가도 가깝다.

뿐만 아니라 롯데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대형병원 등이 차량으로 10분 이내로 도착 가능하며, 울산광역시청, 울산남구청, 울산지방법원, 울산 남부 경찰서, 행정복지센터 등 관공서가 단지 주변에 있다. 단지 가까이에 지역민들을 위한 교육 및 창업공간, 다목적체육관 등 복합공간으로 꾸며지는 종하이노베이션센터가 오는 2024년 초 개관을 앞두고 있고, 복합문화 반다비 빙상장이 12월 착공을 앞두고 있어 생활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중앙 선큰광장을 비롯해 스크린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가족운동실,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작은도서관과 맘스카페, 어린이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일원에 있으며, 입주는 2025년 12월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4. 4오세훈 용산전자상가
    오세훈 용산전자상가
  5. 5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