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솔이♥' 박성광, 거실로 내쫓겼다.."안방문 잠겨" 당황

OSEN
원문보기

[OSEN=김나연 기자] 개그맨 박성광과 아내 이솔이가 일상을 공유했다.

22일 이솔이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오늘도 어김없이 한잔하고 오신다는 분을 위해... 어머님.. 저도 자야하니까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거실 소파에 박성광의 이부자리를 내놓은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박성광은 "나 지금 집에 왔는데 왜 안방문이 잠겨있죠?? 저 베게는 나의 것이 분명하긴 한데.."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어 23일 이솔이는 "어제 남편은 정말 쇼파에서 잤어요"라고 후일담을 전했다. 그는 "술을 많이 먹지도 않고, 일찍 들어왔는데, 글세 몸이 많이 안좋다고 감기 전조증상인 것 같다며, 감기면.. 제게 혹시 옮을까봐서 쇼파에서 자야겠다더라구요. 또 술먹고 온다기에 재미삼아 ‘요것바라’ 하며 쇼파에 이불 내놓은 제 행동이 남편의 배려에 순간 오버랩되면서 민망하고... 한편으로 고맙고 미안하더라구요"라고 털어놨다.

이솔이는 "그리고 그는 오늘 아침 또 부지런히 나갔습니다. 일찍 일어나 돌배차와 영양제 여럿 놓았는데 몇개 먹고 금세 나가버렸어요. 둘 다 하루를 바지런히 사는 것이 정말 닮은터라 평일엔 귀가하고 할일 하고 자기 전 몇 십분 얘기나누는 것이 전부다보니, 술먹고 붙잡아두고 얘기하는 것도 사실 우리 부부에겐 굉장히 반가운 일이 아니였을까.. 싶네요. 그래도 했던 말 반복은 못참아"라며 "남편의 배려에 사르르 녹아서 지난 날의 저를 반성해봅니다"라고 뭉클함을 전했다.

그러면서 "이렇게 맨날 예뻤다 지겨웠다 하는거 맞죠? 아니면 저 남편한테 조련당하고 있는걸까요...? 그래도 남겨주신 댓글은 캡처해두고 하나하나 클리어해보려구요,, 일단 어제 이불내놓기는 했는데 의도와 다르게 흘러가긴했지만요. 성광이 컨디션 좋아서돌아오면 데이트 좀 하고싶은데 언제 오려나~~ 저는 오늘 우선 집콕해볼랍니당"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솔이, 박성광 부부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이솔이 소셜 미디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코치 별세
    김민재 코치 별세
  2. 2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3. 3여자배구 차상현 감독
    여자배구 차상현 감독
  4. 4이재명 일본 방문
    이재명 일본 방문
  5. 5현대건설 오심 논란
    현대건설 오심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