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종합] 유지원, 이주미와의 가능성에 "사람 일은 모르는 거니까 어떻게 될지는" ('애프터시그널')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하늘 기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유지원과 이주미가 서로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뒀다.

22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애프터시그널'에서는 두 쌍의 현실 커플과 솔로 남녀 네 명의 데이트부터 시그널 하우스 이후 다시 뭉친 청춘남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지원과 이주미는 스튜디오에 대표로 출연했다. '멘트 장민 모먼트'가 담긴 유지원의 영상을 본 김이나는 "지원 씨는 원래 나도 모르게 로맨틱함이 튀어나오는 거냐. 아니면 시그널 하우스에서 공격수가 되신 거냐"라고 물었다. 유지원은 "표현은 많이 하려고 하는 편인데 저렇게 헛소리하는 줄은 몰랐다"라고 답했다.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현실 커플이 된 한계레와 김지영은 '하트시그널4'를 한겨레가 운영하는 카페에서 함께 시청했다. 김지영은 이성과 연인으로 맞을 것 같은 이성을 선택하는 내용이 그려지자 다급하게 한겨레를 화장실로 보내려고 했다. 바짝 긴장한 모습의 김지영은 조마조마하게 방송을 지켜봤다. 김지영의 선택이 공개되자 한겨레는 "커피가 아니라 술을 마셔야겠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당시 기억을 떠올리던 두 사람은 추억에 잠겼고, 김지영은 "지금 옆에 나 있지 않냐"라며 한겨레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솔로 남녀 유지원과 이주미는 지난주에 이어 데이트를 이어갔다. 저녁 식사를 하던 두 사람은 시그널 하우스에서 했던 이야기들을 회상했다. 망원시장에서의 데이트를 떠올린 이주미는 "데이트할 때 되게 좋았다. '이런 게 잘 맞는 사람이 있을 수 있구나'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유지원은 인터뷰에서 "이렇게까지 나랑 잘 통하는 사람이랑 만나면 어떨까 궁금하긴 했었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 말을 듣던 미미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설레게 한다. 두 분 솔직하게 가능성이 있냐 없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유지원은 "사람 일은 모르는 거라고 생각해서 어떻게 될지는 모른다"라고 가능성을 열어뒀다.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이후신과 김지민의 데이트도 그려졌다. 김지민은 "코드가 중요한 것 같다. 대화하는 게 너무 재밌으니까 안 헤어지고 싶다"라고 털어놨다. 이후신은 "그런 사람 만나본 적 있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말없이 이후신을 쳐다보던 김지민은 "오빠같이 재미있는 사람 나 태어나서 처음 봤다"라고 언급했다.

이 말을 들은 이후신은 "내가 최종 선택은 지영이를 했는데 갑자기 네가 좋다고 하면 기분 나쁘냐"라고 질문했다. 김지민은 "그것에 대한 이유를 듣다 보면 괜찮지 않을까 싶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식당을 나온 두 사람은 우산을 쓰고 다정하게 걸었다.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사진=채널A '애프터시그널'



현실 커플 신민규와 유이수는 서울 시내로 데이트를 나갔고, 카페에서 크리스마스부터 여행 계획까지 세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민규는 유이수에게 끝없는 애정을 표현하다가 "애들이 자꾸 너 보면서 예쁘다고 하더라"라며 질투했다. 사랑꾼 면모를 풍기는 신민규는 배려하며 더 깊은 관계로 발전시킬 것을 약속했다.


'하트시그널4' 입주자들은 캠핑장에 모여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일본 출장이 있던 한겨레를 제외하고 이들은 텐트를 설치하고 고리를 구워 먹는 등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 함께 '하트시그널4'의 장면을 보면 편하게 농담을 주고받기도 했다. 이후신은 "새로운 정보 없냐"라고 물었고 신민규는 "네가 할 말이 제일 많은 거 아니냐"라고 답했다. 이에 이후신은 김지민을 의미심장하게 툭 치면서 썸의 기류를 보였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주빈 스프링 피버
    이주빈 스프링 피버
  2. 2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김선호 고윤정 이사통
  3. 3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관봉권 띠지 폐기 의혹
  4. 4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정청래 이반 얀차렉 주한체코대사
  5. 5한일 정상회담
    한일 정상회담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