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기은세, 이혼발표 당일도 열일…패션위크 소화

뉴시스 최지윤
원문보기
기은세

기은세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기은세(39)가 이혼 후에도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기은세는 2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은 또 오늘의 약속된 일들이 있으니까 열심히 걸어 본다"라고 남겼다. 영상 속 기은세는 명품 브랜드 C사 구두를 신고 어딘가를 향해 걷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2023 가을·겨울 밀라노 패션위크' 일정을 소화 중이다.

이날 소속사 써브라임에 따르면, 기은세는 재미교포 출신 사업가 A(51)와 이혼했다. 2012년 결혼한 지 11년 만이다. 파경 사유는 성격 차로 알려졌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 기은세는 "반갑지만은 않은 소식을 알리게 돼 마음이 무겁다"면서 "오랜 기간 함께해온 이와 앞으로의 길을 응원해주며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게 됐다. 걱정해줄 분들이 많겠지만, 앞으로 더 잘 되길 바라기에 해주는 응원으로 여기겠다. 계속 좋은 작품·활동으로 인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기은세는 7월 방송한 SBS TV 예능물 '강심장리그'에서 "두 집 살림 중"이라고 고백했다. "처음에는 합의없이 멋대로 두 집 살림을 시작했다"며 "요리 영상을 찍으려고 하면 남편이 왔다 갔다 해 신경이 쓰였다. 남편을 위해 요리했는데, '영상 찍으려고 밥 했구나?'라고 한다"고 털어놨다. 월세로 집을 얻었다며 "(나만의 공간이) 완성됐을 때 눈물이 났다. 내가 산 집 같은 느낌이 들었다"며 "남편이 결혼할 때 집을 샀다. 그러다보니 내 힘으로 이룬 것 같은 느낌을 처음 받았다"고 덧붙였다.

기은세는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다. '패션왕(2012) ''왜그래 풍상씨'(2019)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2021~2022) 등에 출연했다. 21일 개봉한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에서 '대서'(윤현민) 여자친구 '유진'을 연기했다. 인플루언서로도 활동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은폐 의혹
    서해 피격 은폐 의혹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4. 4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이재명 대통령 생리대 가격 조사
  5. 5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남보라 가족 체육대회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