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세븐틴이 'SVT 라이트 히어'(SVT RIGHT HERE)로 글로벌 축제를 펼친다.
세븐틴은 22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의 프로모션 콘텐츠 중 하나인 'SVT 라이트 히어'의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에는 2023년 9월23일 오후 2시14분이 되는 순간 서울, 도쿄, 파리, 뉴욕, 베이징 문구가 등장하며 사운드가 흘러나와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의 콘셉트가 담긴 페스티벌 입장 팔찌 모션 영상에 이어 전 세계 다섯 개 도시 명과 'SVT 라이트 히어'라는 메시지가 담긴 티징 콘텐츠가 추가로 공개되면서 세븐틴의 방식으로 펼쳐질 글로벌 축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SVT 라이트 히어'는 오는 23~24일 양일에 걸쳐 공개된다. 23일 오후 2시14분에 어떤 컴백 프로모션이 이어질지, '세븐틴스 헤븐'의 앨범 콘셉트인 페스티벌과는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세븐틴스 헤븐'은 '더할 나위 없이 매우 행복한 상태'를 의미하는 영어 표현인 '세븐스 헤븐'(Seventh Heaven)을 세븐틴만의 의미로 바꾼 앨범 명으로, 세븐틴은 이번 음반을 통해 지금까지의 노력과 결실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며 새로운 앞날을 그려가는 거대한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의 미니 11집은 오는 10월2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