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두 집 살림’ 고백했던 기은세, 11년 만에 “결혼생활 마무리”

헤럴드경제 문영규
원문보기
[뉴시스]

[뉴시스]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 ‘두 집 살림’을 고백했던 배우 기은세(39)가 재미교포 출신 사업가와 결혼한 지 11년 만에 이혼했음을 밝혔다.

22일 소속사 써브라임에 따르면, 기은세는 재미교포 출신 사업가 A(51)씨와 이혼했다.

이날 기은세는 써브라임을 통해 “반갑지만은 않은 소식을 알리게 돼 마음이 무겁다”며 “오랜 기간 함께해온 이와 앞으로의 길을 응원해주며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걱정해줄 분들이 많겠지만, 앞으로 더 잘 되길 바라기에 해주는 응원으로 여기겠다”며 “계속 좋은 작품·활동으로 인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기은세는 7월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리그’에서 “두 집 살림 중”이라고 고백한 바 있다.

그는 “처음에는 합의 없이 멋대로 두 집 살림을 시작했다”며 “요리 영상을 찍으려고 하면 남편이 왔다 갔다 해 신경이 쓰였다. 남편을 위해 요리했는데, ‘영상 찍으려고 밥 했구나?’라고 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월세로 집을 얻고 “(나만의 공간이) 완성됐을 때 눈물이 났다. 내가 산 집 같은 느낌이 들었다”며 “남편이 결혼할 때 집을 샀다. 그러다보니 내 힘으로 이룬 것 같은 느낌을 처음 받았다”고 했다.

그는 A씨와 지난 2012년 결혼했으며 자녀는 없다.

한편 기은세는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해 ‘패션왕’(2012), ‘왜그래 풍상씨’(2019),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2021~2022) 등에 출연했다.


지난 21일 개봉한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에서 ‘대서’(윤현민) 여자친구 ‘유진’을 연기했다. 인플루언서로도 활동 중이다.

ygmo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구속영장 청구
    전광훈 구속영장 청구
  2. 2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3. 3트럼프 베네수엘라 운영
    트럼프 베네수엘라 운영
  4. 4로저스 쿠팡 대표 소환
    로저스 쿠팡 대표 소환
  5. 5권상우 손태영 결혼
    권상우 손태영 결혼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