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최불암, '수사반장: 더 비기닝' 합류...제작진 "특별출연 성사" [공식입장]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최불암이 '수사반장: 더 비기닝'에 출연한다.

21일 MBC 새 드라마 '수사반장: 더 기비닝' 관계자는 OSEN에 "최불암 씨가 특별출연으로 드라마에 함께 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수사반장: 더 비기닝'은 한국형 수사물의 역사를 쓴 MBC 드라마 '수사반장'의 프리퀄을 다룬 드라마다. '수사반장'보다 앞서 1950년대부터 1960년대를 배경 삼아 야만의 시대에 박영한(이제훈 분) 형사가 개성 넘치는 동료 3인방과 한 팀으로 뭉쳐 부패 권력의 비상식을 상식으로 깨부수며 민중을 위한 형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최불암은 이 가운데 특별출연으로 함께 한다. 과거 '수사반장'에서 형사로 활약했던 최불암이 특별출연으로 프리퀄 자품에 힘을 보태는 것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수사반장: 더 비기닝' 대본리딩에도 참석해 시리즈를 응원했다.

더욱이 최불암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 2014년 방송된 드라마 '기분 좋은 날' 이후 10년 만이다. 이에 그가 특별출연으로나마 함께 하는 '수사반장: 더 비기닝'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수사반장: 더 비기닝'은 2024년에 방송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서부지법 폭동 배후
    전광훈 서부지법 폭동 배후
  2. 2프린스그룹 천즈 송환
    프린스그룹 천즈 송환
  3. 3우리카드 박철우 대행
    우리카드 박철우 대행
  4. 4이재명 대통령 상하이 임시정부
    이재명 대통령 상하이 임시정부
  5. 5정청래 정동영
    정청래 정동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