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차인표♥' 신애라 "'금쪽같은 내 새끼', 안 했으면 어쩔뻔...보육원 아이들 반겨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신애라가 '금쪽같은 내 새끼'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21일 유튜브 채널 '신애라이프'에는 '남편과 맨발 걷기. 함께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신애라는 남편 차인표와 함께 맨발로 산책에 나섰다.

신애라는 "맨발로 걸으면 우리 몸속에 있는 독소를 빼준다고 한다. 워낙 맨발 걷기는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시도를 좀 해보고 싶었다"며 "발바닥에 전신이 있다고 하지 않냐. 진짜로 전신 마사지, 지압이 되는 느낌"이라고 밝혔다.

차인표는 신애라와 함께 걷던 중 "어제 파주 보육원에 가서 아이들이랑 놀다오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신애라는 "맞다. 파주보육원에 갔는데 너무 좋았다. 봉사자한테 완전히 오픈한 보육원이었다. 그래서 아이들이 봉사자분들도 많이 만나고 해서 그런지 너무 밝고 건강하고 예뻤다. 또 보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아이들이 50명 안 되게 있었는데 다른 보육원은 가면 큰 애들은 잘 안 나오는데 여기는 큰 애들이 나와서 우리가 가지고 간 자동차를 보고 길을 안내해 줬다. 너무 예쁘다. 하나하나 얼굴들이 생각난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애라는 3년째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의 MC를 맡고 있다.

신애라는 "'금쪽같은 내 새끼'를 안 했으면 어쩔뻔했을까 생각했다. 아이들이 '금쪽같은 내 새끼 아줌마다!'라고 이야기하더라. 이왕이면 아이들은 아는 사람이 오면 더 반가워한다. '금쪽같은 내 새끼' 프로그램이 워낙 감사하지만 새삼 또 감사하다고 생각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신애라이프'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