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정환♥이혜원, '선 넘은 패밀리' 첫 방송 D-1…관전 포인트 셋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선 넘은 패밀리'가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22일 밤 9시 30분 채널A 신규 예능프로그램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가 첫 방송된다.

'선 넘은 패밀리'는 해외 각국에 사는 국제 가족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K-라이프를 함께 보며 토크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선 넘은 패밀리'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방송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 안정환♥이혜원, 방송 최초 부부 동반 MC 출연

결혼 초반부터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일본, 중국 등 여러 나라로 선 넘어 살며 다양한 경험을 쌓은 안정환과 이혜원의 리얼 부부 케미가 '선 넘은 패밀리'에서 공개된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결혼 23년 차 '찐' 부부만이 할 수 있는 선 넘은 토크를 예고해 관심이 모아진다.



# 각종 선을 넘어본 유세윤-송진우-이지훈이 보여주는 의외의 케미

전 세계 방방곡곡 선 넘어 여행 다니는 트래블러 유세윤, 선 넘어온 일본인 아내와 결혼해 두 아이의 아빠가 된 송진우, 14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일본인 아내와 결혼한 이지훈. "선을 넘었다"는 공통점 아래 모인 이들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 토크에서 유부남들만의 폭발적인 케미를 엿볼 수 있다.

# 국제 가족들이 직접 전하는 단짠단짠 K-라이프

'선 넘은 패밀리'는 해외에 거주 중인 국제 가족들이 셀프캠으로 직접 영상을 찍어 보냈다는 것에 기존 관찰 예능과 차별점을 둔다. 해외 곳곳에 살고 있는 국제 가족들의 해외 일상은 물론 그 속에 숨어있는 K-라이프까지. 그들의 시선에서 찍은 영상은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해 기대감을 모은다.


남의 나라 사는 국제 가족들의 단짠단짠 K-라이프를 보여줄 채널A '선 넘은 패밀리'는 오는 9월 22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4. 4박나래 법적 공방
    박나래 법적 공방
  5. 5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