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손예진, 팔불출 면모 “♥현빈, 심성 착해+완벽주의자”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

사진=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


배우 손예진이 남편 현빈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에는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찾아온 손예진! 너무 보고 싶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배우 손예진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임진한은 현빈의 이야기를 꺼내며 “골프 너무 잘 치지 않냐”고 칭찬했고 손예진은 “너무 잘 친다. 제가 선생님 거 출연하기로 한 후로 신랑을 데리고 가르쳐달라고 계속 데리고 다녔다”고 달달한 신혼 일상을 밝혔다. 임진한은 “현빈 씨 골프 치는 거 보면 준프로급”이라 칭찬을 이어갔고 손예진은 “잘 가르쳐주고 연습도 같이 하면서 ‘이런 게 문제다’ 이런 얘기 많이 해준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임진한은 “두 분 결혼식이 큰 화제가 되지 않았냐. 남자 분들은 현빈 씨 좋겠다, 손예진 씨 같은 사람이랑 결혼했다고 하고 여자 분들은 뭐라 했냐면 ‘손예진 씨 좋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손예진은 “제가 좀 더 아깝다고 하진 않았나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임진한은 “현빈 씨가 너무 심성이 착하다. 너무 좋은 거 같다”고 현빈 칭찬을 이어갔다. 이에 손예진은 “착하다”고 인정하면서도 “신랑한테 뭐 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칭찬을 너무 해주신다”고 민망해했다. 손예진은 “제가 항상 (현빈한테) 선생님 채널 나가라고 얘기하는데 완벽주의자이지 않냐. 더 잘 치고 나가고 싶다더라”라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해 3월 현빈과 결혼, 같은해 11월 아들을 출산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2. 2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3. 3이정효 감독 갤럭시
    이정효 감독 갤럭시
  4. 4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5. 5광주 전남 통합
    광주 전남 통합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