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예진 "♥현빈=심성 착한 완벽주의자…결혼 내가 더 아까워"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손예진이 '착한 남편' 현빈을 자랑했다.

손예진은 2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에 출연, 각별한 골프 사랑과 남편 사랑을 과시했다.

손예진이 콘텐츠에 출연한 것은 결혼, 출산 후 처음이다. 손예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연인이 된 배우 현빈과 지난해 3월 결혼에 골인했고, 같은 해 11월 아들을 출산해 결혼 생활과 육아에만 전념한 바 있다.

여전히 여신 같은 미모를 자랑한 손예진은 "팬분들이 너무 보고 싶었다.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거라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된다"라고 했다.

손예진, 현빈 부부는 평소 골프 애호가로 잘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교제 당시 골프라는 공통 취미로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으며, 미국 신혼여행에서도 골프를 즐기며 시간을 보냈다. 결혼 후에도 손예진이 골프장에서 현빈이 찍어준 사진을 SNS에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손예진은 "(현빈이) 골프를 정말 잘 친다"라며 "평소 골프를 잘 가르쳐주고 고칠 점도 잘 짚어준다"라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임진한이 "남자 분들은 '현빈 좋겠다'고 부러워하고, 여자 분들은 '손예진 좋겠다'고 한다'고 언급하자, 손예진은 "제가 좀 더 아깝다고 하지 않냐"라고 너스레를 떨어 남다른 입담을 자랑했다.

임진한은 현빈의 심성에 대해서도 칭찬했고, 손예진 역시 "착하다"고 답했다. 이어 임진한클라스 출연에 대해 언급하다 "제가 항상 선생님 유튜브 채널에 나가라고 얘기하는데, (현빈이) 약간 완벽주의자이지 않나. 더 (골프를) 잘 치고 나가고 싶다고 이야기하더라"라고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