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입대' 압둔 BTS 슈가, 암투병 팬의 먹먹한 작별인사.."꼭 건강회복하길"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BTS 멤버 슈가의 군입대 소식에 암투병 중인 한 팬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슈가는 지난 8월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하며 군 복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한 바 있다. 이로써 슈가는 지난 해 12월 입대한 진, 지난 4월 군 복무를 시작한 제이홉에 이어 팀 내 세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한다. 그는 오는 22일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에 돌입한다.

이에 국내외 팬들이 아쉬운 목소리를 내고 있다. 특히 한 해외 팬은 "저는 암 투병 중이이다"며 "그래서 당신이 다시 돌아올 땐 내가 이 세상에 없을 수 있다, 그럼 우린 다음 생애 만나요, 다음엔 더 일찍 만나요, 알겠죠?"라며 댓글을 달았다. 그러면서 "내 마음은 이 생의 마지막까지 당신의 것"이라고 댓글을 달아 먹먹하게 했다.

아무래도 해당팬은 2025년에 돌아올 슈가를 만나지 못할 것을 걱정하며 미리 작별 인사를 남긴 것. 이에 누리꾼들은 "약해지지 말고 꼭 건강회복하길", "슈가가 당신을 기다릴 것, 힘내세요",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길바란다"며 응원의 글을 남겼다.


슈가는 역시 지난 17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소통하시는 시간을 가졌다. 오는 22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슈가에 대해 상심하고 있는 팬들과 위로의 시간을 가진 것. 군 입대 관련 댓글에 "울고 그럴 게 아니다. 25년에 우리 만나기로 하지 않았냐. 저도 2년을 뭔가를 할 수 없는 게 안타깝긴 하지만 그래도 우리 약속한 게 있지 않냐. 25년에”라고 답했다.

또한 슈가는 "생존신고 인사드리러 왔다. 다 괜찮을 것"이라며 "슈취타'는 못 한다. 그래도 영상을 많이 찍어놨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 걱정하지 말고 우리 2025년에 보자"라고 인사를 전했던 바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FC 임채민 영입
    용인FC 임채민 영입
  2. 2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3. 3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4. 4김영대 별세
    김영대 별세
  5. 5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