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효심이네' 측 "배우 노영국, 심장마비로 사망...깊은 애도" (전문)[공식입장]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 중이던 배우 노영국이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가운데, 드라마 측이 입장을 전했다.

18일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측은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중이신 배우 노영국 님께서, 오늘(18일) 새벽녘 심장마비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셨습니다"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에 빠진 유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과 동료 선후배들이 참석해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며 "다시 한번 고인의 가시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애도의 뜻을 표했다.

앞서 노영국의 별세 비보가 OSEN 보도를 통해 알려졌던 바다([단독] 배우 노영국, 오늘(18일) 사망..'효심이네' 충격, 2023. 9. 18).

노영국은 1975년 MBC 공채 탤런트 7기로 데뷔했다. ‘여명의 눈동자’, ‘태종 이방원’, ‘대왕 세종’, ‘제국의 아침’ 등에 출연했다.

이후 노영국은 지난 16일 첫 방송된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태산그룹 회장이자 장숙향(이휘향)의 남편 강진범 역을 맡았다.


하지만 방송 2회 만에 비보를 전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효심이네' 측은 후속 대책에 대해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효심이네 각자도생' 측 입장 전문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중이신 배우 노영국 님께서,

오늘(18일) 새벽녘 심장마비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빈소는 한양대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에 빠진 유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과 동료 선후배들이 참석해 조용하게 치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가시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yusuou@osen.co.kr

[사진] 노영국 홈페이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