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미우새' 스페셜MC 출연...올해 최고 시청률 경신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이명주기자] 티켓 파워에 이은 시청률 파워다. 가수 임영웅이 예능 프로그램 최고 시청률을 이끌었다.

임영웅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TV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시청률 16.1%(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직전 방송분과 비교해 시청률이 급등했다. 10일 방송(13.0%)보다 3.1%포인트 뛰어올랐다. 10%대 아래로 떨어졌던 354회(9.5%)와 대조하면 6.6%포인트 상승했다.

올해 가장 높은 수치이기도 하다. '미운 우리 새끼' 시청률은 줄곧 10% 초반에서 머물렀다. 기존 최고 시청률이었던 3월 19일 방송(15%) 기록을 단숨에 넘어섰다.

임영웅은 "최근 팬의 아드님이 '어머니가 영웅씨 TV 나오기만 기다리시다가 병으로 돌아가셨다'고 메시지를 보냈다. 꼭 방송에 나가야겠다 싶었다"고 출연 배경을 전했다.

선한 영향력에 관한 이야기도 나눴다. 임영웅 독려에 건강검진 실천율이 오른 것. "'건강검진 받으시고 건강 챙기셔라' 했는데 검진율이 많이 올라갔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임영웅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특히 콘서트 '피켓팅'(피 튀기는 티켓팅) 시도에 대해 "시작하자마자 대기만 50만 명이었다"고 실패 경험담을 언급했다.

한편 임영웅은 다음 달 27일부터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한다.

<사진출처=SBS 캡처, 물고기뮤직 제공>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애도
    이해찬 별세 애도
  2. 2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3. 3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4. 4시진핑 1인 체제
    시진핑 1인 체제
  5. 5정철원 사생활 논란
    정철원 사생활 논란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