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혼' 휴 잭맨, 결혼반지 뺀 손 포착 "아내 얘기 옳지 않아" 회피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배우 휴 잭맨(55)이 13살 연상의 아내와 이혼을 발표한 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휴 잭맨과 그의 아내 데보라 리 퍼니스(68)는 공동 성명문을 통해 “각자의 길을 가고 있다”며 “우리는 개인의 성장을 위해 헤어지기로 했다”고 발표했던 바. 27년 간의 결혼 생활을 접은 것이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이혼 소식을 알리고 나서 하루 만인 16일, 휴 잭맨은 미국 뉴욕 거리로 혼자 나와 돌아다니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그는 검정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하며 캐주얼한 차림새로 나타났다. 다만 선글라스를 착장했지만 특유의 수염 스타일로 인해 금세 알아볼 수 있었다.


휴 잭맨은 그동안 자랑해 온 결혼반지를 빼고 나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그는 ‘아내와 별거한 후 어떻게 지내고 있느냐’는 사진기자의 물음에 “아내 데보라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답변을 피했다.

또한 ‘신작 데드풀3의 진행 상황이 어떠냐’고 묻자, “할리우드 파업이 진행 중이어서 어떤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없다”고 답변했다.


휴 잭맨은 마블 스튜디오의 ‘데드풀3’(감독 숀 레비)에서 로건 겸 울버린으로 출연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휴 잭맨은 1996년 배우 겸 영화프로듀서 데보라 리 퍼니스와 결혼했다. 이후 2000년 첫 아들 오스카 잭맨, 2005년 딸 에바 잭맨을 낳았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