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휴 잭맨, 충격적인 이혼 사유.."코로나19 팬데믹 때 가정 파탄" [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박소영 기자]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가 결혼 27년 만에 이혼을 발표해 전 세계가 충격에 빠졌다. 이들의 이혼 사유에는 코로나19 팬데믹 영향이 컸다.

16일(현지시각)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의 결혼 생활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파탄났다. 당시 작가들의 파업은 이들 부부의 결혼 생활에 긴장감을 더했고 두 사람은 노력했지만 친구로 헤어지는 게 최선의 선택이라는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한 소식통은 매체 인터뷰를 통해 “그들은 헤어졌지만 아이들과 영원히 관계를 맺을 거다. 두 사람의 사랑은 언제부터인가 우정으로 변했고 코로나19 때문에 깨지고 말았다. 격리 및 봉쇄 조치는 이들의 결혼 생활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고 오히려 큰 부담으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분명 두 사람은 노력했지만 관계를 되돌릴 순 없었다. 휴 잭맨은 모든 것이 예전과 같은 힘을 갖지 못한다는 걸 알게 됐고 데보라 리 퍼니스 역시 비슷한 고민과 생각을 갖고 있었다. 이들에겐 별거가 최선이었고 그 운명을 받아들이고 있다. 다만 서로에게 절대 부정적인 말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날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는 공동성명을 통해 “우리는 훌륭하고 사랑이 넘치는 결혼 생활을 유지했다. 거의 30년 동안 남편과 아내로 함께 할 수 있는 축복을 받았다”며 “이제 우리의 여정은 변화하고 있고 우리는 개인적인 성장을 추구하기 위해 헤어지기로 했다”고 직접 이혼 소식을 전했다.

호주 출신 두 배우는 1995년 호주 TV시리즈 ‘코렐리’ 세트장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다. 휴 잭맨은 아내보다 13살 연하다. 두 사람은 1995년 결혼에 골인했으며 자연임신과 시험관 아기시술 등을 통해 어려움을 겪은 후 입양한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2. 2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3. 3맨유 아스널 역전승
    맨유 아스널 역전승
  4. 4양현준 시즌 6호골
    양현준 시즌 6호골
  5. 5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