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휴 잭맨 결혼 27년만 파경..지젤 번천→조 조나스 할리우드 잉꼬부부들 이혼 러쉬[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휴 잭맨이 결혼 27년 만에 파경했다. 13살 연상의 아내 데보라 리 퍼니스와 결혼 30년 가까이 결혼생활을 이어갔지만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 두 사람은 할리우드에서 오랜 시간 사이 좋기로 유명한 부부였는데 결별을 결정해 팬들의 충격이 크다. 이들처럼 잉꼬부부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부부들의 이혼이 이어지고 있다.


♦ 휴 잭맨·데보라 리 퍼니스, 결혼 27년 만에 파경

15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 보도에 따르면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는 공동성명을 통해 “우리는 훌륭하고 사랑이 넘치는 결혼생활을 거의 30년 동안 남편과 아내로 함께 할 수 있는 축복을 받았다”며 “이제 우리의 여정은 변화하고 있고 우리는 개인적인 성장을 추구하기 위해 헤어지기로 했다”고 직접 이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우리 가족은 언제나 그랬고 앞으로도 우리의 최우선 순위가 될 거다. 우리는 감사와 사랑, 친절, 다정함으로 인생의 다음 장을 맞이한다”고 전했다.

브로드웨이 관계자들은 “전혀 놀랍지 않다. 얼마 전 일이다. 친구와 가족도 그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밝혔다. 휴 잭맨, 데보라 리 퍼니스와 가까운 사람들은 그들의 결별이 시간문제일 뿐이라는 것을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이 이날 공동 성명을 통해 결별을 발표하자 팬들은 충격을 받았다.

호주 출신 두 배우는 1995년 호주 TV시리즈 ‘코렐리’ 세트장에서 만났다. 두 사람은 1995년에 경혼했으며 자연임신과 시험관아기시술 등을 통해 어려움을 겪은 후 입양한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 지젤 번천톰 브래디, 결혼 13년 만에 이혼

세기의 커플인 전설의 슈퍼모델 지젤 번천과 미국프로풋볼(NFL) 최고의 쿼터백 톰 브래디가 지난해 11월 이혼에 충격을 안겼다. 두 사람은 이혼하면서 결혼 전 작성한 혼전 합의서에 동의했다. 이는 기밀로 유지될 예정이다.


브래디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연봉이 높은 운동선수이고 번천은 세계 최초로 ‘억만장자 모델’에 등극한 인물. 두 사람은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번 유명인 커플들' 중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잉꼬부부로도 유명해 더욱 충격을 안겼다. 두 사람의 슬하에는 아들 벤자민과 딸 비비안이 있다. 브래디는 전처인 배우 브리짓 모이나한과의 사이에서 아들 잭도 두고 있다.

이혼 사유는 브래디는 당초 은퇴하고 가정 생활에 더욱 많은 시간을 보내기로 번천과 약속했지만 그 약속을 번복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번천은 이로 인해 브래디와 갈등을 빚었다. 단순 번복을 떠나 가족에 대한 약속을 어겼다는 것이다. 번천은 브래디에게 최후통첩을 했지만 결국 두 사람은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이혼으로 치닫게 됐다. 그렇게 2009년 결혼한 이들은 13년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 조 조나스소피 터너, 결혼 4년 만에 이혼 소송

지난 4일(현지 시간) 배우 소피 터너와 가수 조 조나스가 결혼 4년 만에 이혼 소송을 준비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조나스가 이혼 전문 변호사를 고용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이 부부의 이혼이 알려지게 된 것.


조 조나스와 소피 터너는 2016년부터 열애를 시작했으며, 2019년 결혼식을 올린 후 슬하에 딸 두 명을 두고 있다. 잉꼬부부라 불리며 사이가 좋았던 두 사람. 그러나 최근 조 조나스는 결혼 반지를 착용하지 않은 채 길거리를 돌아다니는 장면이 포착되는 등의 이상 징후를 보였다. 더불어 두 사람은 1년 전 구입한 마이애미 저택도 매각했다.

두 사람은 적어도 6개월 동안 '심각한 문제'를 겪었다고. 최근 3개월 동안 조 조나스는 밴드 조나스 브라더스가 미국 전역에서 투어를 하는 동안에도 거의 항상 어린 두 자녀를 돌봐야 했다고 알려졌다.

조 조나스 측에 따르면 “두 사람 사이에 결혼 생활이 회복 불가능”하게 됐다. 그러나 이들은 이혼을 하더라도 “두 딸에 대한 양육은 공동으로 책임지겠다”는 입장이다.



♦ 오아시스 노엘 갤러거, 결혼 12년 만에 이혼

결혼 12년 차 '잉꼬부부'였던 오아시스의 노엘 갤러거는 지난 1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노엘 갤러거는 2000년 스페인 이비사의 한 클럽에서 홍보 매니저로 일하고 있던 사라 맥도널드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 당시 노엘 갤러거는 “그녀를 보자마자 첫 눈에 반했다. 나중에 택시를 타고 따라가 그녀의 전화번호를 물어봤다”라며 첫만남을 전하기도.

이후 갤러거는 2001년 전처와 이혼 후 맥도널드와 만남을 이어왔으나 1년 만에 결별했다. 그러나 이후 재결합한 두 사람은 2011년 정식으로 결혼을 하며 부부가 돼 슬하에 15세, 12세 자녀를 뒀다. 특히 결혼 후에도 갤러거는 맥도널들을 위한 헌정 곡 솔로 1집 수록곡 ‘If I Had A Gun’을 발표하는가 하면, 인터뷰나 공연에서 그를 ‘러블리 와이프’ 등으로 칭하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해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기로 했다. 노엘 갤러거와 사라 맥도널드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혼 사실을 발표하며 “항상 자녀들을 우선 순위에 두고 돌볼 것이다. 우리 가족의 사생활을 존중해 줄 것을 언론에 당부한다"라고 전했다.


♦ 아리아나 그란데달튼 고메즈, 결혼 2년만에 이혼 소송

지난 7월에는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남편 달튼 고메즈와 이혼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2월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이어 12월, 약혼 사실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래퍼 고(故) 맥 밀러와 약 2년간 공개 연애와 그의 사망,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과 약혼 후 6개월 만에 파혼 소식을 전하는 등, 굴곡진 열애사를 가지고 있던 아리아나 그란데의 ‘찐’ 사랑 소식에 국내외 팬들의 축복이 쏟아졌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결혼한 달튼 고메즈는 고급 부동산 중개업자로, 두 사람은 저스틴 비버와 아리아나 그란데의 듀엣곡 'Stick With U'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달달한 애정을 과시해왔다. 약혼을 발표 후 5개월 만인 2021년 5월 결혼했고, 조용한 신혼 생활을 이어왔다. 하지만 이들의 사랑은 2년을 가지 못했다. 지난 1월부터 별거했다.

이후 아리아나 그란데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촬영을 진행 중인 새 뮤지컬영화 ‘위키드’(감독 존 추)에 함께 출연한 배우 에단 슬레이터(와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위키드’를 촬영하면서 만났고, 배우로서 연기 호흡을 맞추다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전언이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단 슬레이터가 만남을 시작하면서 각각 남편, 고교동창 아내와 이혼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이에 할리우드에서도 두 사람의 관계를 놓고 불륜으로 의심하고 있다.

이외에도 소피아 베르가라와 조 맨가니엘로 역시 결혼 7년 만에, 배우 제레미 앨런 화이트와 에디슨 팀린도 결혼 3년 반만에 헤어졌다. /kangsj@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리아나 그란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