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대원미디어) |
14일 공개된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네오스가 개발하는 닌텐도 스위치용 어드벤처 게임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이하 탄광마을의 흰둥이)'가 공개됐다. 내년 봄에 발매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탄광마을의 흰둥이는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 최신작이다. 전작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끝나지 않는 7일 간의 여행~'이 인기를 끌었던 만큼, 신작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탄광마을의 흰둥이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짱구와 가족들이 강원도 양양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짱구가 되어 곤충을 채집하거나, 낚시를 하는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긴다. 또 하루를 마치면 할아버지에게서 신비한 마을에 대한 옛 이야기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 짱구와 흰둥이는 현실과 함깨 신비한 탄광 마을도 탐험한다. 센과 치히로 분위기가 느껴지는 탄광 마을에선 독특한 장소를 탐험하고 개성 있는 여러 캐릭터와 만날 수 있다. 마을을 위협하는 악당도 등장하며, 이들을 막는 것이 주요 스토리가 될 전망이다.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스팀] 겨울 할인 시작, 눈에 띄는 게임은?](/_next/image?url=https%3A%2F%2Fstatic.news.zumst.com%2Fimages%2F16%2F2025%2F12%2F19%2Fd897889c4f084d5ab4bc70b9cce33b80.jpg&w=384&q=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