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강가희기자]임영웅의 단독 콘서트가 매진되면서 또 한 번 압도적인 팬화력을 증명했다.
지난 14일에는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공연 6회 차 티켓이 오픈됐다. 해당 공연은 예매가 열리자마자 접속자가 폭주, 대기자 수만 해도 몇십만이 훌쩍 넘어가는 등 엄청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임영웅의 서울 공연은 총 6회 차로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현재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해 놀라움을 안긴다. 일명 '효도전쟁'이라고 일컫어지는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은 그야말로 '피켓팅'을 불러일으켰고, 티켓팅 후 암표 거래 등으로 골머리를 앓기도 했다.
앞서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좌석 배치도가 공개되자, 팬들은 무대 구성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일반적인 일자형 무대가 아닌 360 도형 무대, 간이 무대 설치로 공연장을 '풀오픈'했기 때문.
추가로 임영웅의 콘서트 예매 사이트 측이 '임영웅 콘서트 전용 상담 전화'를 개설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서버를 다운시킬 만큼 엄청난 티켓팅 화력에 미리 대비하고자 사상 최초로 콘서트 전용 번호가 개설된 것이다.
지난해 열린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역시 각 지역 별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동시에 매진된 바 있다. 그로부터 약 1년이 지났음에도 임영웅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더 뜨거워진 것이다.
임영웅은 지난 6월 자작곡 '모래 알갱이' 발매를 시작으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임영웅은 SBS '미운 우리 새끼' 예능 출연을 확정 지으며 그동안의 근황과 신곡 스포 얘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 tvN '놀라운 토요일' 출연을 논의 중인 것으로 밝혀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영웅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시상식 참여 소식도 전했다. 임영웅이 신곡을 스포하고 있는 만큼, 방송가를 종횡무진할 그의 활동 소식은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 KSPO DOME를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에서 그 열기를 이어간다. 서울 콘서트는 오는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 개최되며, 대구 콘서트는 11월 24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린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