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은가은, 가을맞이 단풍 구경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2위 홍지윤[TEN차트]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서윤 기자]
./ 은가은 SNS

./ 은가은 SNS



가수 은가은이 가을맞이 단풍 구경 함께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9월 4일부터 10일까지 '가을맞이 단풍 구경 함께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은가은 1위에 올랐다. 은가은은 지난달 19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은가은 한여름의 콘서트 – 은(EUN)밀한 초대'를 개최했다. 또한 올해 6월 29일 '맏내딸'을 발표했다. '맏내딸'은 '미스트롯2 TOP 7' 중 가장 맏언니지만 막내 같은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은가은의 매력이 담겨있다.

2위는 홍지윤이 차지했다. 홍지윤은 지난 13일 선한스타 가왕전과 선한스타 워크를 통해 획득한 상금 67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그는 오는 18일 첫 정규 앨범 '지윤 이즈(Jiyun is...)'을 발매한다.

3위에는 김소연이 이름을 올렸다. 김소연은 지난 12일 TBN 경인교통방송 ‘차차차’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그는 MBC '트로트 민족'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것에 대해 "우승에 대한 욕심이 하나도 없었는데 너무 감사하며 받았다"고 전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가을맞이 등산 함께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가을맞이 등산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가을맞이 등산 함께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가을맞이 등산 함께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