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공식] '레전드 떼창' 밴드 루카스 그레이엄, 10월 내한 확정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위얼라이브

/ 사진=위얼라이브



덴마크 출신의 세계적인 팝스타, 글로벌 히트곡 '7 Years'의 주인공 루카스 그레이엄(Lukas Graham)이 올가을 한국 팬들을 찾아온다.

감동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루카스 그레이엄의 내한공연은 오는 10월 24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결성된 루카스 그레이엄은 리더 겸 보컬 루카스 포르크하머(Lukas Forchhammer)를 중심으로 드러머 마크 팔그렌(Mark Falgren), 베이시스트 매그너스 라슨(Magnus Larsson)으로 이루어진 3인조 밴드다.

2012년 첫 번째 정규 앨범 [Lukas Graham]을 발매한 루카스 그레이엄은 발매와 동시에 덴마크 앨범 차트 15주 연속 정상을 차지하며 화려한 데뷔를 치렀다. 순조롭게 덴마크 정복을 마친 밴드는 3년 뒤 전작과 동명의 2집 앨범 [Lukas Graham]을 발매, ‘Mama Said’, ‘7 Years’ 등의 수록곡이 국제적인 성공을 거두며 글로벌 팝밴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2집 [Lukas Graham]의 수록곡 ‘7 Years’는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를 비롯해 전 세계 13개국에서 1위를 기록, 그래미상 3개 부문 노미네이트, 미국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 등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루카스 그레이엄은 지난 2017년 국내 록 페스티벌 무대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네 차례 내한공연을 진행했으며,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바탕으로 여러 번의 ‘레전드 무대’를 남긴 바 있다.


오는 10월 24일로 예정된 루카스 그레이엄의 내한공연은 오는 9월 20일 낮 12시부터 유얼라이브(ualive) 앱을 통해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유얼라이브 선예매 다음날인 9월 21일 오후 6시 예스24 티켓에서 단독 판매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