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KB증권, 프라임클럽 3주년 기념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 진행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KB증권은 프라임클럽 론칭 3주년을 기념해 KB증권 MTS인 'KB M-able(마블)'에서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지난 2020년 론칭하여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임클럽은 증권사 최초로 시작한 투자 정보 구독 서비스이며 현재 170만명이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

[사진=KB증권 본사]

[사진=KB증권 본사]


KB증권은 프라임클럽 고객들에게 '개장/마감 시황'. '지금 기관이 사는 종목', '(중소형주) 탐방노트'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투자 콘텐츠를 매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지정한 프라임 PB의 1대1 투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라임클럽은 론칭 3주년을 맞이해 지난 한 달 간 프라임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 한데 이어, 지난 4일부터 10월 6일까지 5주간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챌린지'는 추첨을 통해 국내주식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와 '스템프 이벤트'를 통해 국내주식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프라임클럽에 가입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라임클럽은 기존에 유료 회원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해 매월 주식 한 종목씩 제공 했으나, 3주년을 기념해 무료 회원도 참여 가능한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중 1회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에코프로', '포스코DX', '삼성엔지니어링', 'LG U+', '금호타이어' 등 국내 주식 한 주를 제공한다.


스템프 이벤트는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스템프가 적립되며 4회 이상 참여하면 국내 주식 쿠폰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는 지난 한주 동안 2만 3000명이 참여했다. 당첨 주식 및 국내주식 쿠폰은 10월 말에 지급 예정이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3년 동안 함께 한 프라임클럽 고객들에게 감사 드린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프라임클럽'의 투자 콘텐츠와 투자 컨설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