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이찬원, 포스코 개최 'FALL IN 트로트' 피날레 장식

더팩트
원문보기

12일 오후 7시 30분 광양시 전남 드레곤즈 보조구장
양지은 은가은 정동원 김다현 등과 신명 나는 무대


이찬원은 12일 오후 7시 30분 전남 광양시 전남 드레곤즈 보조구장에서 열리는 '2023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FALL IN 트로트'에 출연해 무대를 펼친다. /대박기획

이찬원은 12일 오후 7시 30분 전남 광양시 전남 드레곤즈 보조구장에서 열리는 '2023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FALL IN 트로트'에 출연해 무대를 펼친다. /대박기획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이찬원은 오디션 출신 라이징 스타 중에서는 정통 트로트를 표방하는 으뜸 가수로 꼽히는 아티스트다.

그를 향한 트로트 팬심도 확고하다. 오디션 바람을 타고 트로트 장르가 대세를 이루면서 초대형 행사에 단골로 초대받는 대표 가수로 거듭났다.

'트로트 장인' 이찬원이 이번에는 광양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찬원은 12일 오후 7시 30분 전남 광양시 전남 드레곤즈 보조구장에서 열리는 '2023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 FALL IN 트로트'에 출연해 무대를 펼친다.

이날 행사에는 이찬원을 비롯해 양지은, 은가은, 정동원, 김다현 등 '미스터트롯'과 '미스 트롯' 경연 출신 가수들이 함께 출연해 흥 넘치고 신명 나는 트로트의 세계로 초대한다.

2019년부터 시작된 '기업시민 포스코 콘서트'는 회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도 문화 공연을 즐길 기회를 제공하며 '기업 시민 경영이념'을 실천하는 포스코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다.


지난 주말에는 강원 고성군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행사장에서 열리는 '2023 미래로 콘서트' 무대에도 올랐다. 그는 포레스텔라, 비투비, 오마이걸, 코요태 등과 함께 화려하고 흥 넘치는 무대로 탄성을 자아냈다.

한편 올 상반기에 진행된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는 지난 7월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서울 앵콜 공연을 끝으로 4개월간의 전국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