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20년째 열애설' 마츠모토 준♥이노우에 마오, 이번엔 결혼?..."내년 초 예정" [Oh!재팬]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호흡을 맞췄던 아라시 멤버 마츠모토 준과 이노우에 마오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11일 닛칸겐다이 등 현지 언론들은 마츠모토가 과거 일본 멜로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이노우에 마오(36)와 내년 초 결혼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2005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호흡을 맞추며 시작됐다. 이후 현지 내에서는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열애설' 기사만 여러 차례 반복되어 왔다.

그러나 지금까지 두 사람의 파파라치 샷 등 구체적인 증거 정황은 없었으며, 2021년 12월 마츠모토가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공식적으로 결혼 의사를 부인하고 있다.

다만 최근 마츠모토 준이 속한 소속사 쟈니스가 최근 위기를 겪으면서 소속 아티스트의 결혼에 압력을 가할 세력이 없어졌으며, 이에 따라 마츠모토 준이 미뤄왔던 결혼을 결심할 적기로 판단했을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한 소식통은 이와 관련해 "결혼에 대해 반쯤 포기하고 있던 이노우에 마오도 마츠모토 준의 결심을 듣고 기뻐했다고 한다"라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결혼 발표'와 관련해 두 사람 측은 별다른 입장을 표명하지 않은 상태다.

/yusuou@osen.co.kr

[사진] 일본 TBS방송의 드라마 '꽃 보다 남자'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3. 3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4. 4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5. 5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