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소피아 베르가라, 다시 사귈까?…"재밌게 놀려고 노력"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최근 이혼한 배우 소피아 베르가라가 연예 활동을 재개했다.

5일(현지 시간) 소피아 베르가라는 남편 조 맨가니엘로와 최근 이혼한 후 다양한 활동을 하며 솔로 생활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배우 조 맨가니엘로와 지난 2014년부터 교제를 시작해 2015년 결혼했던 바. 그러나 올해 별거 소식과 함께 결혼 8년 만에 이혼했음을 알렸다.

소피아 베르가라는 최근 가수 비욘세의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부터 방송 ‘아메리카 갓 탤런트 18’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다.


그녀는 최근 몇 주 동안의 행보에 대해 “저는 운이 좋았다. 사람들이 저를 초대해서 재미있게 놀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지난 8월 소피아 베르가라와 조 맨가니엘로는 공동 성명문을 내고 “우리는 이혼이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며 “서로를 매우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으로서 존중을 부탁드린다”고 적었다.


한편 소피아 베르가라는 배우 톰 크루즈와 2005년 짤막하게 교제했지만, 종교 차이로 인해 결별을 결정했다.

그러나 뉴욕 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톰 크루즈가 소피아 베르가라와 재결합을 원하고 있다는 전언이어서 이들의 관계 변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