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베니타 "제롬 연예인 이력 충격, 후폭풍 클 것 같아 불안"(돌싱글즈4)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돌싱글즈4 제롬 / 사진=MBN 캡처

돌싱글즈4 제롬 / 사진=MBN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돌싱글즈4' 베니타가 제롬의 과거 공개 후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10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에서는 카리브해 1:1대 커플 데이트를 나선 돌싱남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롬은 자신이 과거 연예인이었다는 고백 후 베니타의 진심을 궁금해했다.

베니타는 "이 변수는 내가 생각을 안 해본 변수였다"며 "사실 계속 멘붕이었다. 아무 생각도 못 하겠고, 하기 싫었다. 나이가 문제가 아니었다. 굉장히 반전이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도 베니타는 "지금은 일반인인 거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뭔가 느낌상 톰을 선택했을 때 이후랑 너를 선택했을 때 이후는 엄청 다를 것 같다. 뭔가 더 공개적으로 될 것 같단 느낌이다. 다른 사람을 선택했을 때랑 후폭풍이 다를 것이란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베니타가 "또 모든 사람은 전 배우자를 모르는데, 제롬의 전 부인은 알지 않냐"고 하자 제롬은 "소개시켜주겠다. 성격 쿨하다"고 분위기를 풀려고 했다.


베니타는 극구 거절했다. 이어 "전 남편도 SNS에 한 번도 사진 올려본 적도 없다. 내가 그런 걸 너무 싫어했던 사람이다. 지금은 완전 반대로 흘러가는 분위기라 생각을 해봐야 겠다. 나는 그냥 제롬인데 50%다"라고 호감도를 표현했다.

의기소침해진 제롬은 "나는 여자 복이 없나 보다. 뭔가 잘 되면 뭔가가 걸린다. 잘 돼 가다가 얘기하면 잘 안 된다"고 속상해했다.

제롬이 오해하자 베니타는 "나한테 초점을 맞추는 거다. 변한 건 없는데 나한테 영향이 클 것 같은 불안함이다. 그게 중요하다"고 솔직히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유담 논문 특혜 의혹
    유담 논문 특혜 의혹
  4. 4조국 대표 자선냄비
    조국 대표 자선냄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