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이나, '강동원 닮은꼴' 신민규 실물영접에 찐 '감탄' [Oh!쎈 포인트]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애프터 시그널’에서 김이나가 강동원 닮은꼴로 화제가 된 신민규 실물을 극찬했다

8일 방송된 채널 A ‘ 애프터 시그널’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 이후신과 신민규가 출연, 김이나와 미미는 “민규의 실물 지금 영접했다”고 하자 이후신은 벌써부터 심기불편한 모습이 웃음짓게 했다. 김이나는 “사실은 환상 속 호흡케미, 티키타카가 있다”며 웃음 지었다.

이후신에게 ‘민규 저격수’라는 별명에 대해 묻자 “괴롭히는 입장이 미안하긴 했다”고 했다. 이에 민규는“기분 나쁘지 않았다 오히려 말을 더 꺼내준 장난이라 고맙다”면서도 “이런 사람은 처음”이라 말해 웃음짓게 했다.

방송 후 지인들 반응을 물었다. 민규는 “마지막 스포요청이 많긴 했다, 너무 많이 들어서 짜증났다, 그냥 마지막에 셋다 죽는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유일하게 모친에게만 스포했다는 민규는 “마음 편안하게 해드렸다, 다행히 입 무거우셔서 소문 안 났다”고 했다.

그러면서 민규는 “쏟아지는 관심에 아들 걱정을 하셔, 점점 잔소리가 많아지시긴 했다”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 방송과 평소 모습이 같았는지 묻자 “주변에서 비슷하다고 해, 처음엔 말이 없어 마이크 안 찬 줄 알았다더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