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사진=민선유 기자 |
[헤럴드POP=정혜연기자]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를 앞두고 예매 업체 측에서 전용 상담 전화를 마련해 화제다.
8일 연예계에 따르면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2023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예매 오픈을 앞두고 전용 상담 전화가 개설됐다.
이는 일반 상담 전화와는 별개로 새로운 번호가 마련된 것이다. 또한 일반 상담 전화에서도 0번을 누르면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담당자에게 연결할 수 있다.
특히나 특정 콘서트를 전용으로 번호가 개설된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큰 놀라움을 자아냈다. 임영웅 팬덤의 연령층이 높은 것도 이유겠지만 임영웅이 지난 2020년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우승 이후 3년이 지난 요즘까지도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해 진행된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일 매진시켰고, 지난 4월 임영웅이 시축자로 나선 FC서울과 대구FC의 K리그 경기는 2만 5천여 석이 30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당시 중고거래 사이트에서는 임영웅이 등장하는 경기 티켓 암표가 기승을 부렸고 원가 2만원대인 티켓이 40만원에 거래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임영웅이 매번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자랑한 바 있기에 예매 업체 측에서 이번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사람이 많이 몰릴 것을 예상해 이 같은 대비를 한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 서울 KSPO DOME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연다. 이후 11월 24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열리고,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개최되며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열린다.
또 임영웅은 지난 6월 5일 자작곡 '모래 알갱이'를 발매했다. 임영웅은 "저는 저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분들 영웅시대의 따뜻하고 깊은 마음 그 안에 살고 있다. 저 그리고 제 노래도 여러분께 그런 존재가 되어 드리고 싶다"며 "이 노래를 들으실 때면 잠시 제게 기대어 편히 쉬셔라"는 바람을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