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틸팅포인트,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킹스:발할라' 넷플릭스 게임 플랫폼 정식 론칭

전자신문
원문보기
바이킹스:발할라

바이킹스:발할라


틸팅포인트와 에메랄드 시티 게임즈는 MGM TV에서 방영된 인기 드라마 바이킹스:발할라 지식재산(IP)을 활용한 동명의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 '바이킹스:발할라'를 넷플릭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정식 출시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넷플릭스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넷플릭스 모바일 앱을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 디바이스에서 멤버십에 포함된 바이킹스:발할라를 광고나 인앱 결제 없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은 니켈로디언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스폰지밥: 겟 쿠킹'과 넷플릭스 성공작 중 하나인 고몽의 나르코스를 활용한 '나르코스:카르텔 워 언리미티드'에 이어 세 번째 넷플릭스와의 협업이다.

케빈 세갈라 틸팅포인트 CEO는 “넷플릭스 회원과 게임 이용자에게 그들이 사랑하는 쇼의 가장 좋아하는 스토리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이킹스:발할라에서 이용자는 아버지의 살인 및 가족의 땅 정복에 책임 있는 사람을 찾아 복수하고자 하는 스칸디나비아의 귀족 계급인 '야를'의 역할을 맡게 된다. 이용자는 강력한 바이킹 부족의 지도자로서 자리를 잡고, 강력한 정착지를 건설하며 대륙을 횡단해 전쟁을 벌이고 영향력을 확장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