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ASCI 중국 미아오징, 조 1위 DRX추격

스포티비뉴스 박예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박예찬 기자] 미아오징(MiaoJing)이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ASCI 그룹 스테이지에서 V3 e스포츠 아카데미(V3 E sports Academy)를 꺾고 승리를 추가하여 2승 1패를 기록했다. 선두 DRX 챌린저스(DRX Challengers)를 추격 중이다.

미아오징은 1세트 초반부터 '샤오카오바오' 양지안이 미드 라인에서 V3의 '에나폰' 노구치 료스케를 상대로 솔로 킬을 내며 미드를 강하게 압박했다.

바텀 라인에서도 '샘버' 이승용-'크랙' 노지성 듀오가 '스타파이어' 후이류와의 협공으로 '브루시' 브루스 스콧의 갱킹을 효과적으로 저지했고, 잇따라 킬을 터트리며 격차를 벌렸다.

운영과 오브젝트 관리 능력에서 빛을 발휘한 미아오징은 13분 경 넥서스 앞 마지막 한 타를 열어 최후의 승자가 됐다.


미아오징과 같은 D조에 속한 DRX 챌린저스는 PSG 탈론 아카데미(PSG Talon Academy)를 꺾어 3승 0패를 달리고 있다.

DRX 챌린저스와 PSG 탈론 아카데미는 팽팽한 승부를 펼쳤다.


PSG 탈론 아카데미는 경기 초반 '스펀지' 배영준과 '세탭' 송경진를 연이어 정글에서 처치하면서 주도권을 가져가는 듯했다.

그러나 DRX 챌린저스 '덕담' 서대길의 '제리'가 맹활약을 펼치며 흐름을 뒤집었다. 11분경 드래곤 앞 교전에서 승리해 골드 격차를 벌리며 PSG 탈론 아카데미를 밀어붙였다.

17분경 억제기 타워 앞 한타에서 '덕담' 서대길, '세탭' 송경진의 개인기로 PSG 탈론 아카데미를 제압했고, 곧바로 본진에 돌격해 경기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2. 2또 럼 서기장 연임
    또 럼 서기장 연임
  3. 3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