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스우파2’ 왁씨X윤지, 미들계급 메인댄서 확정... 모니카 “무서운 영화 본 느낌”

스타투데이 박정수 스타투데이 기자(culturesend1@gmail.com)
원문보기
‘스우파2’. 사진 l Mnet 방송화면 캡처

‘스우파2’. 사진 l Mnet 방송화면 캡처


‘스우파2’ 모니카가 마네퀸에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5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미들 계급 메인 댄서 오디션이 펼쳐진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첫 오디션이 끝나고 2차 무대로 마네퀸가 츠바킬, 원밀리언, 잼리퍼블릭이 언급됐다. 무대를 본 파이트 저지는 미들 계급 메인 댄서로 마네퀸을 선택했다.

모니카는 “저 같은 경우에는 고민을 많이 했다. 정말 다양한 연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마네퀸) 윤지와 왁씨는 춤을 봤을 때 무서운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이거나 전쟁 영화를 본 것처럼 진한 감정이 묻어 나오고 기억에 남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런데 과연 우리 왁씨와 윤지의 춤을 보고 사람들이 예쁘다고 할 수 있을까? 과연 이들의 움직임을 보고 ‘와 여자들이 참 섹시하다’ 여기까지만 갈 수 있을까 아니면 너무 무서워서 못 봐주겠어‘라고 이야기 할까? 이 에너지를 (대중들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저는 이번에 대중들이 이런 강함도 맛봤으면 좋겠고 춤에 또 하나의 다른 관점이 이념이나 느낌들을 가져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마네퀸을 선택했다”고 평가했다.

윤지는 “(피드백을 듣고) 느껴진 타격감이 정말 컸다”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